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Visit this Site.

top of page

연기 코치

예비 직업 예술인 및 현 직업 예술인 혹은 입시 및 오디션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, 철저히 실력을 향상하는 데 집중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즉, 극 작업의 핵심 및 근본 원리를 통해, 그리고 실질적이고 확실한 방법을 통해, 근본적인 연기 실력이 향상되도록 할 뿐만 아니라, 해당 독백 연기 장면의 퍼포먼스 및 그 결과치를 향상하는 데 온전히 집중합니다.

일반 시민 분들은 ‘시민 프로그램(클릭’을 확인해 주세요. 

소개

  • 구체적인 목표가 있는 분들이 들어야 수업 효과가 배가 됩니다. 예) 오디션 준비, 입시 대비 등등

 

  • 1:1 맞춤 작업을 통해 퍼포먼스 결과를 최대치로 만드는 데 온전히 집중합니다. 

 

  • 연기에 대한 근본적 원리에 근거해 깊이 있게 접근하는, 제대로 된 전문 수업을 제공합니다. -> 강사 이력 참조

 

  • 이미 정해진, 틀에 박힌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수업이 아닙니다. 코치의 연기를 따라 하는 수업도 절대 아닙니다. 연기적 근본 원리에 철저히 입각해, 각 개개인의 예술혼이 연기를 통해 피어날 수 있도록, 그 길을 제시하면서 함께 만들어가는 수업입니다. 

 

  • 극 예술 집중 코스입니다. (카메라 연기든, 무대 위 연기든 결국 근본 원리는 똑같습니다. 다만, 극 예술 기준으로 배우 작업에 들어가면 좀 더 총체적인 관점에서 연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)

 

  • 배우로서 자신만의 인물을 드러내고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끊임없는 시도와 과정을 거칩니다. 그렇기에 참여자의 열정과 자세가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.

​대상

- 공연, 오디션, 입시와 같이 고도의 집중력으로 인상 깊은 독백 장면을 선보여야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

- 자신만의 인물을 창조하는 법을 알고 싶은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 

- ‘뽐내기 및 장기 자랑’과 ‘연기’를 구분해야 하는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 

- ‘연기하는 척’과 ‘연기’를 구분해야 하는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 

- ‘응축’된 ‘진실’의 순간을 만들어내고 싶은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

- 마지막 레벨의 차이, ‘현존’을 실현해야 하는 예비 배우/ 초보 배우.

- 외적 상황에 무관한 일정 수준 이상의 퍼포먼스를 안정적으로 만들어내고 싶은 예비 배우/ 초보 배우

- 무엇보다 이 모든 작업을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예술가로 성장하고 싶은 예비 배우/ 초보 배우

자기 진단

- 연기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아닌지 명확한 ‘기준’이 없어 다른 사람들의 반응에 의지하고 있지는 않나? 

- 그날그날의 기분, 환경, 상황 등에 내 연기가 좌지우지되지는 않나? 

- 나는 어떤 역할을 맡아도 평균 이상을 해내는 믿음직한 배우인가? 

- 나는 역할에, 극에 어떻게 접근하면 되는지 체계적인 작업 세계가 있나? 

- 나는 연출, 상대 배우, 작업 환경 등의 요구 및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만한 순발력 있고, 열려 있는 배우인가? (즉, 협응 작업이 가능한 배우인가?)

- 나는 배우에게 ‘지금, 여기’라는 말이 무슨 의미인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나? 

- 나는 순간에 충분히 깨어있는, 현존하는, 살아있는 배우인가?

개인지도 유형 

1달 단위(4회). 1회 가능.

비용

시간당 8만원

준비 사항

​사전 상담 후 목적에 맞는 독백 장면 선별

장소

(연습실) 사당역 12번 출구 도보 5분 ‘제이엔터 사당힐*’ [서울특별시 서초구 청두곶4길 2-8 지하 1층], 주차 x (사당역 공영 주차장 이용)

bottom of page